김진부기자 | 2015.12.11 10:31:41
그레이스병원(원장 황경진)은 오는 23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라벤더홀에서 산모 200명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D라인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레이스병원은 자연주의 출산을 전문으로 하는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산부인과 전문 병원이다.
이날 행사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와 '캣츠'에 출연한 배우 김지희와 윤광범을 초청해 태교음악회도 함께 개최한다. 음악회에서는 지금 이 순간(지킬 앤 하이드), Think of me(오페라의 유령), memory(캣츠) 등 유명한 뮤지컬 레퍼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황경진 대표 원장의 강의, 산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일명 '기저귀 케이크 만들기'가 진행된다. 200명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도 제공하고, 행사 진행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일산 산부인과 그레이스병원 황경진 대표 원장은 "2015년 한 해를 뜻 깊게 마감하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며, "산모와 아기에게 잊지 못할 태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한 내용으로 기획했으며, 우리 병원뿐만 아니라 타원 산모님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산 산부인과 그레이스병원의 크리스마스 디라인파티는 '일산아지매'와 '참 좋은 그레이스병원' 대표 카페에서 참가 접수를 하고 있으며, 각 커뮤니티에서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그레이스 병원 홈페이지를 참조할 수 있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