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12.08 14:12:24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글램핑의 명소, 동화힐링캠프가 오는 24일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을 오픈한다.
동화힐링캠프 눈썰매장은 계곡의 끝에 위치해 있어 산이 펼쳐진 시원한 경치를 보며 튜브썰매를 즐길 수 있다. 튜브는 컨베이어 밸트로 운반되며 10개의 레일이 준비돼 있다. 성인용은 105미터 슬로프, 아동은 30미터 슬로프가 마련돼 있다.
또한 동화힐링캠프는 2시간 30분동안 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캠핑형 셀프 뷔페, '더 솥'도 오픈해 운영 중이다. 더 솥에서는 3미터 크기의 대형 솥을 가운데 두고 둘러앉아 철판구이를 즐길 수 있다. 가족들의 경우 인당 27000원, 5세이상 어린이는 15000원이고 그 이하는 증빙서류 지참시 무료다. 단체인 경우 주류포함이나 미포함 가격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메뉴는 목살, 삼겹살, 등갈비, 떡갈비, 소시지, 새우, 쌈과 야채, 밑반찬, 양념소스, 김치 등이다. 원하는 고기를 골라서 가족이나 친지들과 함께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캠핑형 고기 뷔페다. 더 솥은 점심과 저녁에 이용할 수 있는데, 점심 이용시간은 오후 12시에서 2시 20분까지고, 저녁은 오후 6시 10분에서 8시 40분까지다.
한편 동화힐링캠프는 캠핑장비를 가지고 가지 않아도 숲속에서 완벽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조용한 숲속에서 호텔같은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호텔식 침구를 매일 소독하고 호텔식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겨울철에도 춥지 않게 커다란 실내 난로와 침대마다 전기장판이 내장돼 있어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파주의 명소다.
파주=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