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는 ‘2015 G-FAIR KOREA 행사 참관객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 기획’을 주제로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3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 크리에이터 공모전은 그동안 킨텍스 경영핵심가치인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기획’ 등을 주제로 진행돼 왔다. 3회차인 올해는 개최 행사를 지원하고 전시회 홍보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의 프로모션 기획’을 주제로 선정했다.
9월 13일까지 제출된 기획서는 ‘창의성, 현실성, 효과성’을 기준으로 심사 후 10개팀을 선발,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3기로 임명하며 아이디어 발상, 홍보기획방법 등 소정의 교육을 마친 후 결선 프리젠테이션의 기회를 갖게 된다. 최종 결선에서 대상 1팀, 금상 1팀, 동상 1팀이 결정되며 대상수상 아이디어는 오는 10월에 실행 기회가 주어진다.
킨텍스 관계자는 "매년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모집하고 있는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공모는 일회성 평가에 머물렀던 타기업의 기획서 공모전들과는 차별화된 참여형 공모전"이라며 "선발된 대학생들이실제 홍보 프로모션 캠페인을 참신한 아이디어로 실행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공모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www.kintexyoung.com)을 통해 온라인 지원 할 수 있다. 관련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Q&A 게시판이나 킨텍스 홍보팀에 할 수 있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