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07.15 14:08:19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는 16일부터 동부증권과 함께 하는 이벤트로 신규 증권계좌 개설 고객에게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 무료초대권을 제공하는 ‘Fαmily+(패밀리플러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밀리플러스(Fαmily+)’ 이벤트는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의 동부증권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계좌 개설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개설 신청 후에는 동부증권지점 또는 MG새마을금고에 방문해 계좌를 개설하고, 스마트폰 주식 거래 시 거래 금액이나 횟수의 제한 없이 월 수수료 990원의 혜택을 받는 ‘MTS990’ 정액제 수수료 상품에 가입해야 한다.
원마운트는 동부증권 신규 계좌 개설이 확인된 고객에게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 무료초대권을 계좌 개설 시기에 따라 최대 2매 경품으로 제공한다. 개설 후 해당 계좌에 10만 원을 3개월 간 유지하면 초대권 최대 2매를 추가로 더 지급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스노우파크 입장교환권은 최초 개설 후 1주일 이내에 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되며, 3개월 후 추가 제공되는 초대권은 유지 기간이 끝나면 익월 15일에 일괄 지급한다. 문자 발송된 입장교환권은 원마운트 현장 매표소에서 초대권으로 바꿔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원마운트는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워터파크를 밤 11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이 기간 오후 시간대를 잘 활용해 방문하면 물놀이와 함께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BBQ파티와 신나는 풀사이드 폼파티(Foam Party), 화려한 야간 빛축제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원마운트-동부증권 이벤트 및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나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유투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NB뉴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