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부산은 이달부터 8월 31일까지 한여름 두 달간 '쿨쿨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쿨(Cool)'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외 수영장 최대 4인 이용 혜택, 아이스 텀블러 1개 및 테이크 아웃 아이스 커피 1잔이 포함됐다. 가격은 기간과 요일에 따라 상이한데 7월 초 주중 기준 18만원부터(이하 세금·봉사료 별도)다.
'쿨 비치(Cool Beach)' 패키지를 선택하면 디럭스 객실 숙박에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 실내외 수영장 최대 4인 이용 혜택 및 트로피컬 칵테일 2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22만원부터.
아이와 함께 셋 이상이 여행한다면, '쿨 샤워(Cool Shower)'를 이용하는 게 좋다. 더블과 싱글 침대가 하나씩 들어간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에서 숙박할 수 있고,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과 프리메라 6종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 실내외 수영장도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이 함께 호텔 안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만원부터.
이런 저런 특전 없이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디럭스 객실 숙박만 특가로 판매하는 '서머'를 이용하면 된다. 이 패키지는 16만원부터로 판매되며, 하루 10개 객실 한정이라 이른 예약이 유리하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7, 8월 두 달 간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와 아이리쉬펍 오킴스에서 'Tasty Aussie Beef' 프로모션을 마련해 호주청정우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까밀리아에서는 그릴에 담백하게 구워낸 꽃등심, 안심을 비롯해 소뼈 육수에 삶아낸 도가니찜과 과일을 넣은 간장 소스로 맛을 낸 갈비찜을 선보인다. 오킴스에서는 등심, 안심, 립아이, 양고기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오킴스 코스 메뉴에는 신선한 해산물 에피타이저와 주방장 추천 디저트,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커피 카페 누오바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그제큐티브 객실 숙박권부터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 헤븐리 베스로브 세트, 스테이크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해운대 바다를 내려다 보며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까밀리아의 가격은 점심 6만9천원(이하 세금·봉사료 포함), 저녁 7만9천원이다. 오킴스의 코스메뉴는 메인 종류에 따라 6만7천원~7만1천원이다.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씨스케이프스에서는 여름철을 맞아 보양 특선 점심 메뉴로 '한방삼계탕'을 출시했다.
이 특선 메뉴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기운을 돋우는 역할을 하는 황기, 달고 따뜻한 성질의 해독작용에 좋은 감초 등의 한방 재료로 만든 육수에 국내산 영계와 인삼, 대추, 생강, 마늘, 찹쌀 등을 넣고 푹 끓인 것으로 부족한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보충해 몸의 원기를 북돋아 주는 것은 물론 특별한 노하우로 우려낸 한방 육수 깊은 맛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어느새 성큼 다가온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노보텔 부산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최고의 여름철 건강보양식 '한방삼계탕'은 이달부터 판매중이며, 가격은 2만1천원(세금·봉사료 포함).
□ 파크 하얏트 부산은 최근 런던과 파리 등 유럽의 최신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은 '파크 로열'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파크 오리엔탈'과 '파크 네이처' 콘셉트를 통해 품격있는 웨딩 문화를 소개해 온 파크 하얏트 부산이 이번에 새롭게 기획한 '파크 로열' 웨딩 콘셉트는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다마스크 무늬의 패브릭과 플레이트를 세련된 소재의 오브제와 매칭해 형식적인 틀을 벗어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무대와 테이블 위, 연회장 곳곳에 나무를 세우고 풍성한 꽃 장식과 캔들을 사용해 마치 프라이빗 가든에서 실제 예식이 진행되는 듯한 우아하고 환상적인 웨딩쇼를 선보였다.
이번 웨딩쇼는 'Your Greatest Moment with Park Royale'이라는 주제로 높은 천고와 200여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볼룸에서 진행했다. 숀 키난 총주방장이 이끄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연회 조리팀은 신선한 재철 식재료를 엄선해 마련한 최고급 웨딩 코스 메뉴를 화려한 프레젠테이션 및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또한 웨딩 드레스 업체 '소유', 프랑스 하이주얼리 워치 메종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 명품 화장품 '라프레리(La Prairie)', 턱시도 전문 남성복 브랜드 '로드앤테일러'와 (주)한영모터스의 재규어(Jaguar), 토탈 뷰티살롱 '김활란 뮤제네프', '라리 포토그라피' 등이 함께 참여하는 럭셔리 브랜드 쇼룸을 통해 다채로운 웨딩 서비스를 소개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새로운 웨딩 콘셉트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2015 파크 로열 웨딩 콘셉트로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해운대그랜드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라운드에서는 오는 8월 23일까지 '썸머 월드 비어 파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거품의 시원한 세계 각국의 맥주와 함께하면 좋을 메뉴를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의 구성으로는 맥주 2잔과 피쉬 앤 칩스(4만8천원, 이하 세금·봉사료 포함), 맥주 2잔과 과일&치즈 플래터(5만5천원)이다.
맥주는 아사히, 페로니, 기네스 생맥주와 산미구엘, 호가든, 하이네켄, 페로니, 코로나, 버드와이저, 페로니, 기네스 병맥주 중에 선택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델리샵 쁘띠빠라디는 맛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유기농 페이스트리'를 이달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유기농 페이스트리(Organic Pastry)는 청정 지역에서 화학 비료, 농약 등 일체의 합성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 농법으로 재배된 밀을 주 원료로 한다. 여기에 나트륨 함량이 비교적 낮고 미네랄 함유량이 다소 높다고 알려진 국내산 천일염과 호텔에서 직접 배양한 천연효모 그리고 최소한의 양만 사용되는 이스트를 넣고 총 18시간 동안 숙성 시킨 반죽을 사용해 더욱 건강한 맛과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무방부제 천연재료로 자연의 맛을 잘 살린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도 함께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