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학교(총장 권오창)가 30일 오전 10시 30분 동아대 부민캠퍼스 국제관 4층 세미나실에서 'iSR 아카데미' 참여선수들에 대한 환영식을 가졌다.
이날 환영식은 박홍석 동아대 부총장(국제전문대학원장)과 문대성 국제스포츠외교재단(iSR) 이사장을 비롯한 동아대와 국제스포츠외교재단 관계자, 아카데미 참여 선수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아대 임석준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환영식은 박홍석 부총장과 문대성 iSR 이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케잌 커팅, 동아대 홍보영상 관람, 아카데미 참여선수 및 지도교수 소개, 아카데미 프로그램 소개, 단체사진 촬영이 이어졌다.
박홍석 동아대 부총장은 “iSR아카데미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여러분들을 만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문대성 iSR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은퇴한 메달리스트나 엘리트 선수들이 진로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iSR과 동아대가 협력해 여러분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소영 iSR 이사는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프로그램의 목적은 여러분들에게 지식과 경험,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것”이라며 “당신의 미래는 지금 시작됐다”고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CNB=최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