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06.16 08:53:04
일산의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는 연간이용권 ‘패밀리멤버십’을 출시하고 오는 15일부터 연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패밀리멤버십은 원마운트의 5가지 레저 시설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신규 오픈한 신개념 휴식 공간 OMT센터(Onemount Traning Center)와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프리미엄 휴식공간을 표방하는 힐링센터와 사우나 등이 해당된다.
OMT센터(Onemount Traning Center)는 멤버십 출시를 앞두고 새롭게 문을 연 가족형 휴식 공간이다. 유아 도서부터 문학, 잡지, 전문 서적까지 다양한 분야의 도서 2,500권이 마련된 북카페 ‘OMT도서홀’와 찜질 공간인 ‘휴식의방’ & ‘치유의방’를 비롯해 키즈짐 ‘튼튼마당’, 어린이 전용 놀이방 ‘키즈마당’ 등으로 조성돼있어 온가족이 함께 건전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연 회원이 되면 테마파크 이용에도 큰 혜택이 따른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회원 전용의 별도 매표 창구 운영으로 대기 줄 없이 빠른 입장도 가능하다. 성수기에 한해 테마파크 무료 입장은 제한되나, 회원은 정가 대비 60% 저렴하게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반인 2인도 성수기가 아닌 기간에 한해 특가(워터파크 9000원, 스노우파크 6,000원)로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사용 기준 및 가격에 따라 ‘싱글’ ‘패밀리’ ‘스마트’ 세 가지로 나뉘는데 싱글의 경우 회원 가입자 1인, 패밀리는 가입자 1인과 동반인 1인이 함께 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는 가입자 1인이 주중에 한해 무료 이용 가능하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