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부산은 최근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은 ‘디밤비 스위트’를 신규 오픈 하고, 오는 9월 30일까지 ‘디밤비 스위트 오픈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보다 약 20㎡ 더 넓은 이 객실은 화장실을 낀 복도를 사이에 두고 침실과 응접실이 양 편에 나뉘어 있다. 호텔은 이 중 원래 응접실 용도의 공간을 ‘엄마들의 워너비’ 유아 용품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베이비홈사(社)의 유모차 ‘이모션’을 이 객실 투숙 고객에 무료로 대여한다. 바 형태의 핸들과 인라인 바퀴를 장착해 핸들링이 부드럽고 무게 중심이 중앙에 있어 오르막과 내리막 모두에서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아기 침대 ‘드림’ 또한 비치되어 있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좌우로 움직여 아이의 숙면을 유도할 수 있다. 매트리스는 밀도가 높으면서도 통기성이 뛰어난 3D 패브릭을 채택해 추위와 더위를 막고 아이가 스스로 몸을 뒤집는 경우에도 위험이 덜하다.
100여권의 어린이 도서와 ‘타요 볼 텐트’ 등 아이들의 놀거리도 풍부하다. 또 계단식 변기 시트, 욕조의 오리 인형 등 화장실에도 아이들을 위한 소품들이 준비됐다.
이 외, 에르고베이비 아기띠 ‘포르토피노’, 누들앤부 ‘에센셜 케어킷(바디워시, 샴푸, 로션)’, 스와들디자인의 ‘오가닉 후디드 타월’ 및 ‘코튼 블랭킷’ 또한 이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다.
디밤비 스위트는 객실 숙박에 기타 특전들을 더한 패키지 상품으로만 이용할 수 있다. 9월 30일까지는 조식 뷔페 2인, 실내 수영장 3인, 웰컴 케이크, 인스탁스 쉐어 대여 및 전용 필름 1팩 제공 혜택이 추가된다. 또 아이의 월령에 맞게 4단계로 준비되는 이유식 또한 룸서비스로 1번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안에 하기스의 ‘네이처 메이드 기저귀’가 월령과 성별에 따라 다양하게 구비돼 있는데, 이 또한 패키지 구성에 포함된다.
상기 특전을 모두 포함한 ‘디밤비 패키지’의 가격은 주중 기준 36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올 여름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2015 썸머 스페니쉬 웨딩 ‘마이 엘마르’를 오는 7월부터 두 달간 선보인다.
스페인어로 ‘나의 바다’라는 뜻인‘마이 엘마르(My El Mar)’는 강렬한 햇살과 황홀한 바다 그리고 로맨틱한 무드로 가득 채워진 지중해 스타일의 ‘스페인식웨딩’을 컨셉으로 한다.
웨딩 데코레이션은 올리브 그린 컬러의 플라워 연출이 싱그럽고 로맨틱한 휴양지에서의 웨딩에 품격을 더한다. 여기에 수준 높은 미각과 프레젠테이션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셰프 스페셜 썸머웨딩 코스 메뉴와 푸른 여름 바다와 어울리는 정열적이고 달콤한 스페니쉬 와이너리(Spanish Winery)와 웰컴 드링크 등도 준비돼 썸머 웨딩만의 특별함을 선사한다.
□ 롯데호텔부산 중식당 도림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중식 냉면 특선’을 선보인다.
도림이 선보이는 해선 중식 냉면은 진하게 우린 닭 육수에 기스면을 담고 중국식 소고기 냉채, 전복, 관자, 새우, 해파리 등 8가지 고명을 올린 후, 겨자 및 땅콩 소스와 함께 낸다. 함께 내는 땅콩 소스 때문에 일반 냉면 보다 더욱 고소하고 약간의 단 맛이 난다. 가격은 2만5천원(이하 봉사료·세금 포함).
냉면과 함께 XO소스 송이 한우 안심 볶음 및 과일 후식이 제공되는 중식냉면 스페셜 세트를 선택하면 보다 풍성한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XO소스 송이 한우 안심 볶음은 두툼하게 썬 한우 안심을 직접 만든 소스와 함께 부드럽게 볶아 내 깊은 맛이 특징이다. 이 세트는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가격은 4만5천원이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2월 30일(7/25~8/22 제외)까지 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웨스틴(Westin)의 시그니처 침대 '헤븐리 베드(Heavenly Bed)'를 테마로 한 '헤븐리 패키지'를 마련했다.
현재 헤븐리 베드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을 포함해 전 세계 웨스틴 체인 호텔에서 만날 수 있으며, ‘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꿈의 침대’로 알려져 웨스틴을 찾는 고객 증대에 한 몫을 하고 있다. 헤븐리 베드는 웨스틴이 3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1년 여의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개발한 매트리스와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거위털 침구로 구성돼 있다.
기존의 침대가 매트리스 위에 바로 침대 시트를 덮는 형식이라면 헤븐리 베드는 매트리스 윗면에 특별 제작된 필로우 탑 매트리스가 깔려 완벽한 완충 효과와 함께 침구가 몸을 감싸 안는 듯한 포근함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속 900개의 코일이 어떠한 자세에서도 신체 곳곳을 빠짐없이 받쳐주며, 매트리스 패드, 3겹의 순면 시트, 푹신한 거위털 이불과 커버, 그리고 거위털 베개로 구성되어 안정감 있는 최상의 포근함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 이용 시 헝가리산 거위털 100%로 최적의 가슴털과 날개털 비율로 제작된 킹사이즈(230*230) 헤븐리 이불과 헤븐리 바스타월 2매를 제공한다. 또한 일~금 투숙 시 헤븐리 이불 커버를 추가 제공한다. 킹사이즈 이불과 커버는 각각 66만원, 15만원(부가세 포함)으로 베키아 에 누보에서 판매하고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방향, 요일에 따라 80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