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이 여름 바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실속파 고객을 위해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이용 가능한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2인) 그리고 레스토랑 '디아스'에서 소프트 드링크, 커피 또는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웰컴드링크 쿠폰 2장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 요청 시 추가 침구 세트 1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1박 추가 시 1만원이 할인되는 연박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15만원(부가세 별도), 주말 18만원이다.
□ 롯데호텔부산 중식당 도림은 오는 6월 30일까지 '홍콩 셰프 특선'을 선보인다.
실제 홍콩 출신으로 35년 경력을 자랑하는 진지강 셰프가 오랜 경험을 고스란히 담아 낸다. 코스는 홍콩가효(香港佳肴)와 진씨일격(陳氏一格)의 두 가지.
홍콩가효는 겨자 새우 튀김과 치즈 크래커, 동충하초 송이 제비집, 농탕 해삼 전복, 어향 가지 로브스터 볶음, 송자어, XO 소스 관자 볶음밥 또는 딤섬 3종, 과일 및 에그 타르트의 7코스로 구성했다.
진씨일격은 겨자 새우 튀김과 치즈 크래커, 동충하초 상어 지느러미 찜, 농탕 전복, 활 로브스터 볶음, 흑후추 소스 한우 안심, 송자어, XO소스 관자 볶음밥 또는 딤섬 3종, 과일 및 에그타르트의 8코스로 마련 돼 더욱 풍성하다.
두 코스 모두 ‘홍콩식’답게 다채로운 재료를 사용하되, 센 불에서 짧게 조리해 재료 각각의 맛과 색을 최대한 살려 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흑후추 소스 한우 안심은 그 소스에만 15종 이상의 재료가 들어가 진지강 셰프의 추천 메뉴로 손꼽혔다.
가격은 홍콩가효 코스가 11만9천원(세금·봉사료 포함), 진씨일격 코스가 16만7천원이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6월 1일부터 7월 24일까지 더욱 여유롭게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Hello,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영화의 전당에서 전시되고 있는 ‘오드리 헵번 전시회 부산 특별전’ 입장권 2매가 제공되며, 주중(일~금) 이용 시 랑콤의 자외선 차단제(LANCOME UV Expert GN-Shield SPF 50, 30ml) 정품이 제공된다.
‘오드리 헵번 전시회 부산 특별전’은 20세기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자 유니세프 친선대사로 활동하며 나눔의 삶을 실천한 여배우 ‘오드리 헵번’의 일생을 재조명하는 기획 전시회다. ‘뷰티 비욘드 뷰티’라는 주제로 세계 최초로 기획, 연출되는 이번 전시회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한 명의 여성, 어머니, 인간으로서 오드리 헵번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하며 관람객들에게 마치 한편의 대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뭉클한 감동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부산 대표 명소에서 펼쳐지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 2인 이용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기대 해안절경을 따라 펼쳐지는 트레킹을 즐기며 배를 타고 오륙도까지 돌아볼 수 있는 ‘오륙도 상륙작전’ 또는 부산 야경 명소에서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달을 향해 하이킥’ 중 1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해 2인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23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일식당 사까에는 오는 6월 말까지 따분하고 나른해진 봄철 입맛을 사로잡을 '간장게장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까에의 간장게장은 남해안 암 꽃게 만을 고집한다. 봄이 제철인 남해안 암 꽃게는 그 크기가 매우 크고 살이 부드러워 비린내가 심하지 않으며 4월부터 시작되는 포란기를 맞이해 알이 꽉 차있어 맛과 영양이 그야말로 극에 달한다.
여기에 인공감미료가 아닌 과일에서 추출한 천연 단맛이 가미된 호텔의 특제 비법 간장 소스로 3일 동안 숙성시켜 더욱 달달하고 짭쪼름한 간장게장 특유의 감칠 맛을 느낄 수 있어 봄철 입맛을 잃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가격은 5만5천원(세금·봉사료 포함)이다.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이 지난 4월 성황리에 끝난 부산의 유명 크로스오버 밴드인 토다(TODA)의 첫 번째 공연에 이어 오는 5월 29일 두 번째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국내 최 정상급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인 '김종걸'이 1부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그의 화려한 기타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핑거스타일 기타 연주는 손 전체를 하나로 사용하지 않고 각각의 손가락을 이용하는 특유의 연주 기법으로 보통 여러 명의 밴드 구성원에 의해 연주되는 각각의 음악 파트인 베이스, 하모니, 멜로디는 물론이고 타악기까지 연주자 한 사람에 의해 동시에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1부의 공연에 이어 2부에는 국내·외의 다양한 팝음악을 토다의 음악 색깔에 맞게 재편곡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기타리스트 김종걸과 함께 멋진 협연도 준비돼 있다.
이번 두 번째 콘서트는 약 1시간 30분에 걸친 멋진 공연과 함께 출출한 저녁 시간에 맞춰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히 호텔의 수제 버거와 음료 1잔도 포함된 공연 패키지로 기획했다.
공연 시간은 저녁 7시 30분이며, 티켓 가격은 5만5천원이다.
□ 해운대그랜드호텔이 누구보다 남다른 웨딩을 꿈꾸는 신부를 위해 여름 시즌의 웨딩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썸머 웨딩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 이번 여름 웨딩 패키지는 그랜드볼룸과 에메랄드홀 선택이 가능하며, 각각 연출 패키지와 자사 패키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연출 패키지는 생화장식, 연출 등 웨딩홀 대여로 구성돼 있어 실용성을 갖췄으며, 자사 패키지는 연출 패키지 상품에 드레스와 메이크업 등 예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함을 갖췄다.
특히 썸머 웨딩 특전으로 자사 패키지 이용 시 직계 가족 사진 액자 2개를 제공하며, 스냅사진 원본과 수정본 파일도 제공한다.
또 자사 패키지 연회식의 경우 버진로드 꽃잎길 서비스도 제공한다. 식사는 그랜드볼룸은 연회식, 에메랄드홀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패키지와 식사 금액은 여름 시즌에 한해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노출이 많은 여름을 맞아 유연하고 탄력있는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전신 트리트먼트인 '브라이트 바디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라이트 바디 패키지는 피부를 유연하고 탄력있게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스피룰리나를 사용한 바디 슬리밍 프로그램과 바디 마사지, 페이셜 팩으로 구성된 전신 패키지이다. 스피룰리나는 아미노산과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 A, E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필수 미네랄과 해양 단백질 성분이 체내순환과 통증완화, 근육 이완을 도와 매끄러운 몸매로 가꾸어주는 슬리밍 프로그램이다.
바디 랩핑 트리트먼트가 진행되는 동안 미네랄이 풍부하고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알개젤 마스크팩이 동시에 제공돼 얼굴 피부톤을 개선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유효 성분을 모두 흡수한 바디에는 근육 통증을 완화하고 호르몬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리밸런스’ 바디 프로그램 중 1가지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며, 6월부터 두 달간 월~목 19만8천원(세금 포함), 금~일 22만원에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