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호텔소식]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가족 愛 프로모션’ 등

  •  

cnbnews 최원석기자 |  2015.05.04 14:42:26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가족 愛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35만원(세금·봉사료 포함)으로 숙박부터 식사, 온천 사우나에서의 휴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해운대를 가장 아름답게 조망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해변 전망 객실 1박과 한식당 셔블의 반상차림 2인 식사,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온천사우나 이용 혜택이 모두 제공된다. 리뉴얼 오픈 한 한식당 셔블의 반상차림은 계절 죽, 샐러드, 양념 갈비, 찬, 다과로 구성돼 해운대 바다를 내려다 보며 정갈한 한식을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정상가격 대비 약 17만원 이상 할인된 특가 프로모션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벤타나스 레스토랑에서는 오는 7일 저녁 7시부터 이탈리아 조닌(Zonin) 와인 메이커스 디너 행사를 진행한다.


‘까사 비니콜라 조닌(이하 조닌)’은 1821년 이래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단일 패밀리 와인 업체로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포도 재배지와 양조장을 7대째 운영해 온 와이너리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이탈리아 내 20개 주에 총 11개의 와이너리를 보유한 ‘조닌’은 대대로 이어져 온 전통의 양조 기법에 현대적 설비와 기술을 더해 지역적 특색을 잘 살린 다양한 와인을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와인 메이커스 디너에서는 조닌 프로세코, 조닌 발폴리첼라 클라시코, 조닌 소아베 클라시코, 카스텔로 달볼라 키안티 클라시코, 카스텔로 델 포지오 모스카토, 카스텔로 달볼라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등 총 6종의 와인이 벤타나스 쉐프가 준비한 스페셜 디너 코스의 단계에 맞춰 차례로 소개될 예정이다.


와인와 함께 선보일 디너 코스는 부드러운 게살 양념으로 속을 채운 토마토와 시저 샐러드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전통 야채 스프, 새우 카포나타와 흰콩 주빼따, 쏘렌토식 까넬로니에 이어 메인으로 구운 가지로 감싼 밀라노식 소고기 안심, 디저트로 티라미수 케이크가 준비된다. 전체적으로 이탈리아 전통 요리를 바탕으로 각각의 와인이 가진 특색 있는 맛에 어울리는 메뉴로 특별히 구성했다.


이탈리아 조닌 와인 6종과 함께 최고의 코스 요리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와인 메이커스 디너 가격은 15만원(세금·봉사료 포함)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5월 한 달간 온가족이 함께 신나고 즐거운 봄 힐링 여행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스프링 피에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혜택은 객실 1박과 ‘오션스파 씨메르’, ‘야마하 뮤직 오션 풀 라운지(YAMAHA MUSIC Ocean Pool Lounge)’ 이용, 달빛 내린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감상을 할 수 있는 ‘문 라이트 시네마(Moonlight Cinema)’ 체험, 오륙도 및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참여,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전국 최대 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황금연휴 기간 동안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호텔 전용 해변 정원과 야외 오션 풀 등에서 열리는 ‘버블버블 플레이 가든(Bubble Bubble Play Garden)’과 ‘키즈 풀 파티(Kids Pool Party)’ 등을 진행하는 ‘스프링 키즈 프로모션(Spring Kids Promotion)’은 5월의 여행을 준비하는 아이 동반 여행객들에게 강력 추천할 만 하다.


가격은 22만원(세금·봉사료 별도,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타입·뷰, 요일별 가격 상이)부터이며, 본 패키지 이용 시 객실당 5천원이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 컴패션’에 기부돼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쓰여진다.




롯데호텔부산 라세느는 오는 11월 말까지 요일별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컬러풀 레인보우 시즌 4’를 선보인다.


실속파들의 눈길을 가장 사로 잡는 것은 기간 내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의점심 뷔페 할인 혜택. 6인 이하 고객에 한해 30% 할인이 적용돼, 190여가지의 업-스케일 뷔페 메뉴를 1인 4만원대(이하 세금·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주 화요일에는 아사히 생맥주와 ‘화요’를, 목요일에는 병 와인을 각각 30% 할인 받을 수 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최종 결제 금액이 35만원 이상인 고객에 한해 주중 점심 2인 50% 할인권을 테이블당 1매 제공한다.


기간 내 단체로 조식을 이용할 때에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호텔은 요일에 상관없이 6인 이상 단체로 조식을 이용하는 고객에 25% 할인을 제공한다.


생일인 고객은 이용일 전 미리 예약하고 이용 당일 신분증을 제시하면 생일 케이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생일 케이크 제공 혜택은 6인 이상 식사 시에만 적용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 본연의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핸드 메이드 ‘헬시 밸런스 주스 및 스무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균형잡힌 영양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몸 속의 독소 배출을 돕는 일명 ‘해독 주스’라 불리우는 ‘디톡스 주스’, 면역력 증대과 노화 방지에 탁월한 비트와 당근, 생강으로 만든 ‘바이탈라이징’, 칼륨 함량이 높아 몸속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이 첨가된 인도식 ‘코코넛 요거트 라씨’, 피로 회복과 다이어트에 탁월한 ‘파인애플 딸기 버스트’, 고혈압 및 빈혈 예방에 좋은 바나나를 이용해 만든 ‘바나나 대추 스무디’ 등 총 5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봄철에 선보이는 ‘헬시 밸런스 주스 및 스무디’ 프로모션은 5월부터 6월까지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만8천원(세금·봉사료 포함)부터 제공된다.




해운대그랜드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라운드에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 커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쉐프가 추천하는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신선한 제철 재료를 이용해 맛있게 요리한 이번 메뉴로는 샤프란을 넣은 토마토소스의 ‘해산물 빠에야’(3만3천원, 이하 세금·봉사료 포함)와 그뤼에르치즈 튀일과 모짜렐라로 속을 채운 ‘수제 소고기 햄버거’(2만4천원), 이태리산 최고급 물소젖 치즈를 올려 구워낸 ‘마르게리타 피자’(2만4천원)이다.


스페셜 메뉴와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즐겨보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