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04.20 10:25:45
신세계사이먼(대표 강명구)이 운영하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6일까지 확장 2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2nd Anniversary of Expansion Opening)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확장 시 입점한 브랜드인 캘빈클라인, 미샤, 찰스앤키스 등의 인기브랜드에 대해 추가할인 및 균일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나이키 및 푸마 골프의 골프 라이벌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비너스, 원더브라 등이 참여하는 언더웨어 특별전도 시행될 예정이다. 또한 신진 디자이너들의 개성 있는 수공예품을 선보이는 ‘새러데이 마켓’, 인디밴드의 ‘선데이 뮤직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가득해 고객들에게 더욱 낭만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확장 오픈 시 입점한 20여 개의 인기 브랜드 할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봄ㆍ여름 상품을 50~70% 할인해 판매하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단독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베네통은 14년 봄ㆍ여름 티셔츠와 원피스를 60% 할인한다.
미샤(Michaa)는 14년 봄ㆍ여름 원피스 및 재킷을 4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지고트(Jigott)는 기존 50% 할인율을 70%로 높여 판매한다. 화사한 스타일링 완성을 위해 제이에스티나(J.Estina)에서는 주얼리 구매고객 중 20/40/6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2/4/6만원, 핸드백 20/40/6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각 1/2/3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도 눈길을 끈다. 몽벨(Montbell)은 기존 30~50% 할인에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슈즈를 기존 30%보다 할인율을 늘려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콜맨(Coleman)은 텐트, 의자, 가방 등을 50% 할인해 제공한다. 빈폴 아웃도어(Bean Pole Outdoor)는 남녀 초경량 바람막이, 등산가방, 모자를 60% 할인하며, 키즈라인 전품목이 다수 입고됨에 따라 14년 봄ㆍ여름 티셔츠 및 반바지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리빙 브랜드 역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특가전을 진행한다. 실리트(Silit)는 스테바 미니오븐(광파)을 5만 9천원에 판매하며, 실라간 냄비는 60% 할인한다. 필립스(Philips)는 푸드 프로세서와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를 각각 9만 9천원, 28만 9천원에 판매하며, 파슬(Fossil)은 2/3 품목 이상 구매 시 각 20%/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매장 및 야외 특설 행사장서도 세일 단행
따뜻한 계절을 맞아 푸른 잔디위에서의 라운딩을 고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설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골프(Nike Golf)와 푸마 골프(Puma Golf)를 실속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나이키 골프에서는 의류, 신발 및 각종 골프 용품을 최고 70% 할인해 제공하며, 메소드 퍼터 9만 9천원, 장갑 9천 9백원, 모자 2만 5천원 등 일부 품목들을 균일가로도 판매한다. 푸마 골프에서도 바람막이, 팬츠, 보스턴 백 등을 50%~80% 할인 및 균일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Clein Underwear), 비비안(Vivien), 원더브라(Wonderbra) 등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들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최고 60% 할인하며, 비너스(Venus), 원더브라(Wonderbra), 바바라(Barbara) 등도 균일가전을 진행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이벤트 스페이스(PES) 매장에서도 트렌디한 고객들을 위해 아울렛 미입점 브랜드를 선보이며 특별한 ‘득템’ 기회를 제공한다.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은 24일부터 27일까지 플레이(play)라인 14년 봄ㆍ여름 아이템을 50% 할인해 선보인다. 그 밖에도 영국의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올세인츠’, 프랑스 유아동복 ‘쁘띠바또(Petit Bateau)’도 5월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18일부터 매주 토요일에는 젊은 작가와 예술가들의 개성있는 수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는 ‘새러데이 마켓’을 진행하며, 19일과 26일에는 각각 인디밴드 오유아이, 사라플라이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선데이 뮤직 콘서트’를 개최해 더욱 낭만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주=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