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는 오는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글로벌 화훼대축제로 개최되는 '2015고양국제꽃박람회'가 모바일 예매시스템을 도입해 관람객이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 예매 방법은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이나 시스템 설치 없이 모바일 웹에서 꽃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하면 된다. 또한 모바일 예매권 구입 고객은 관람 당일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교환 받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휴대폰 화면으로 예매 시 부여받은 바코드를 제시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그동안은 지정판매처나 PC상에서만 꽃박람회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었지만, 모바일 구매의 비중이 높아지는 온라인 쇼핑 흐름에 맞춰 꽃박람회 관람을 희망하는 모든 분들이 쉽고 빠르게 예매권을 결제하고 입장하도록 ‘모바일 예매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사전 예매권는 현장권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4월 20일까지 꽃박람회 홈페이지(PC, 모바일), 옥션, g마켓, 소셜커머스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flower.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