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03.09 11:00:44
유나이티드 레이블스가 2015 S/S 시즌을 맞아 신상품을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오는 10일 패션 멀티샵을 지향하는 유나이티드 레이블스(UNITED LABELS)에서 2015 S/S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유나이티드 레이블스가 전개하고 있는 슈즈브랜드 페이유에, 프렌치솔, 사토리산의 신상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읽을 수 있는 자리로 주목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편안함과 유연함으로 주목 받는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브랜드 ‘페이유에’의 감각적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얼마 전 국내 시장에 재진입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영국 플랫슈즈 브랜드 ‘프렌치솔’의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도 함께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스페인, 이태리의 최고급 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가죽 슈즈 ‘사토리산’의 제품 등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다채롭고 풍성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날 자리에는 특별한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인기 스타와 패션업계 관계자, 언론 관계자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관계자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새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보다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에 힘쓸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유나이티드 레이블스는 페이유에, 프렌치솔, 사토리산 등 다양한 글로벌 신발 브랜드를 전개하는 편집샵이다.
CNB뉴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