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호텔소식] 파크 하얏트 부산, ‘프랑스 미식 기행’ 이벤트 등

  •  

cnbnews 최원석기자 |  2015.03.06 17:45:00


파크 하얏트 부산은 정통 프랑스 요리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프랑스 음식과 와인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4번째 마스터 오브 푸드 & 와인 행사를 오는 3월 27, 28일 양일간 개최한다.


이번 ‘프랑스 미식 기행’ 이벤트는 2015년의 첫 번째 마스터 오브 푸드 & 와인 행사로 그랜드 하얏트 도쿄의 부총주방장인 프랑스 출신의 데이비드 벨린 셰프를 초청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모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진행된다.


데이비드 벨린 셰프는 자연과 신선한 식재료가 풍부한 프랑스 푸아티에 출신으로 출중한 요리 실력을 보유한 어머니로부터 영향을 받아 아주 어린 시절부터 요리사를 꿈꿔왔다. 미슐랭 3스타에 빛나는 프랑스 요리의 대가 알랭 뒤카세와 15년 이상을 함께 일하며 자신만의 전문성을 확고히 했다.


데이비드 벨린 셰프가 만든 요리의 핵심은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어 최상의 상태에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신선도를 유지하는 단순화한 조리 과정에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킹 클래스를 통해 데이비드 벨린 셰프의 요리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갈라 디너에서는 그의 시그니처 요리와 프리미엄 프렌치 와인을 페어링해 완벽한 맛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프랑스 음악과 함께 식사를 즐기며 오감을 통해 유럽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27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는 1인당 9만원(이하 세금 포함)이며, 28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갈라 디너는 1인당 18만원이다.


로스 쿠퍼 파크 하얏트 부산 총지배인은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새로운 콘셉트를 주제로 하는 올해 첫 마스터 오브 푸드 & 와인 행사를 통해 프랑스 출신의 마스터 셰프 데이비드 벨린만의 예술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요리를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최고급 서비스와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롯데호텔부산은 개관 18주년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개관 18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요일부터 금욜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 중 18만원의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된다. (이하 세금·봉사료 별도)


28만원의 ‘클럽 디럭스 패키지’는 클럽 디럭스 객실 1박에 클럽 라운지 이용 2인, 롯데호텔 상품권 10만원권이, 38만원의 ‘스위트 패키지’는 상기 특전에 슈페리어 스위트 더블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하프사이즈 와인, 계절과일, 초콜릿, 쿠키로 구성된 환영 와인과 푸드, 부산역 또는 김해공항으로의 픽업 서비스가 추가로 마련된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동일 기간에 ‘개관 18주년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롯데호텔부산의 모든 레스토랑과 베이커리에서 개관 18주년을 기념해 총 18가지의 특별 메뉴를 선정, 50% 할인된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객실과 레스토랑, 베이커리 등의 식음업장에서 롯데포인트로 1만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자동 응모와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롯데호텔부산 디럭스 객실과 조식 2인이 포함된 숙박권, 2등(2명)에게는 라세느 2인 식사권, 3등(15명)에게는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객실과 레스토랑, 베이커리 등의 식음업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용 후 제공되는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클럽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권, 2등(2명)에게 롯데호텔서울 주니어 스위트 숙박권, 3등(3명)에게 봄 패키지 투게더 숙박권을 제공하며, 4등(5명)에게는 라세느 2인 식사권을, 5등(7명)에게는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9일부터 14일까지 ‘로맨틱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노라마 라운지’와 ‘오킴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우선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달콤한 맛의 삼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스파클링 와인인 뵈브 클리코(750ml)와 치즈, 딸기, 콜컷세트가 19만원 ▲뵈브 클리코(350ml)와 치즈, 딸기, 콜컷세트가 11만원에 판매된다. (이하 세금·봉사료 포함)


또 오킴스에서는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달콤한 맛을 컨셉으로 5가지 코스가 제공되는데, 메인 요리로는 안심스테이크가 제공된다. 판매가격은 8만5천원.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성큼 다가온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새로운 음료를 3월 한 달간 선보인다.


선보이는 메뉴는 생딸기를 갈아 만든 신선한 과일주스와 톡톡 튀는 청량감이 매력적인 ‘딸기 에이드’, 그리고 딸기와 바나나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딸기&바나나 스무디’ 등 2가지다.


평소 잘 알려져 있는 것처럼 딸기에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비타민 C는 몸의 면역력을 높여 감기 등의 질병을 예방하고,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이번 딸기 음료 프로모션 가격은 1만원부터. (세금·봉사료 포함)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봄을 맞아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줄 수 있는 ‘순다리 스파(Sundary Spa)’ 패키지를 오는 4월 말까지 선보인다. (일~금 한정, 3/26~29 제외)


산스크리트어로 ‘아름다운 여자’를 의미하는 ‘순다리’ 스파는 미국의 세계적인 슈퍼모델인 크리스티 털링턴(Christy Turlington)이 직접 디렉팅 한 천연성분 화장품과 오리엔탈 테라피로 홀리스틱 웰니스를 제시하는 세계적인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다.


패키지 혜택은 디럭스 룸 1박, 순다리 스파 트리트먼트, 오션스파 씨메르(Ocean Spa Cimer) 및 야외 온수 오션 풀 무료 이용, 플라워 디퓨저 및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오션 블라썸 라운지(Ocean Blossom Lounge) 이용, 국제시장 및 야시장 투어 등을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참여, 2015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등을 체험 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원부터. (세금·봉사료 별도 / 객실뷰별 요금 상이 / 1일 10실 한정)




해운대그랜드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라운드에서는 쉐프가 추천하는 스프링 시즌 샐러드와 파스타를 3월 한 달간 선보인다.


선보이는 메뉴로는 키조개 구이와 머스타드 드레싱의 봄나물 샐러드(2만3천원)와 로제소스 대게살 파스타(3만2천원)이다.


봄의 향기 가득 설레는 3월, 라운드의 스프링 푸드와 함께 싱그러운 봄의 맛을 만나보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