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03.04 08:45:28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조직위는 시즌6대회 전날인 5월 20일 프랑스 니스의 2500석 규모 '아크로폴리스컨벤션센터'에서 '니스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스타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니스 아크로폴리스는 3년 연속 유럽 최고 컨벤션 센터로 선정된 바 있으며, UFFA Euro 2016 투표지로 확정된 곳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사상식은 세계 각지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거나 훌륭한 업적을 남긴 패션, 뷰티, 잡지, 미디어 등 엔터테이먼트와 문화 리더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소통하는 동종업계 유일 세계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행사가 될 전망이다.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조직위 관계자는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 리더들의 업적을 알리기 위해 최고의 스타와 리더들에게 '스타 상'을 수여할 예정"이라며 "이번 시상식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육성하고 성공적인 사업을 지지하는 글로벌 플랫폼을 형성해 전 세계 유명 패션쇼 및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니스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스타시상식'을 통해 최고의 패션 브랜드, 뷰티 브랜드, 패션 잡지, 포토그래퍼, 뷰티 퀸, 슈퍼 모델, 팝 아티스트, 배우, 스포츠맨, NGO, 경영자, 정치인, 관광청 등을 어워즈 부문으로 조직해 관련 산업의 협력은 물론 세계적인 비즈니스 융합 창구 역할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시즌 6은 니스 아크포폴리스 컨벤션 센터에서 시상식 다음날인 5월 21일 개최된다. 세계 각국에서 수천명의 영화 제작자(프로듀서), 바이어, 배우와 스포츠 영웅들이 모이는 칸 영화제 기간과 모나코 그랑프리 시즌에 행사를 진행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세계 3대 영화제와 세계 3대 시장이 동시에 개최되는 칸 영화제는 전 세계 언론매체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매회 전 세계에서 수많은 배우, 영화 제작자가 참가해 영화배급사에 신작 영화를 파는 프로모션의 장소가 되고 있어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NB뉴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