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03.02 09:55:51
신세계사이먼(대표 강명구)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소니와 함께하는 ‘아이 러브 피크닉 출사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사대회는 3월 21~22일 양 일간 총 4회(11시/14시)에 걸쳐 ‘즐거운 봄 나들이 풍경’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며, 소중한 가족 또는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 신청을 통해 소니 렌즈 교환형 카메라나 렌즈 대여도 가능하니, 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니 8GB 메모리 카드, 바디샵 바디용품 2종 세트, 프리미엄 아울렛 로고백 및 점심 도시락 세트 등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이름 △연락처 △희망날짜 및 시간 △카메라 또는 렌즈 대여 희망여부를 적어 이메일(pajupicnic@naver.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또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출품작들에게는 소니 렌즈 교환형 카메라 ILCE-5100L/W(1명), 소니 렌즈 교환형 카메라 ILCE-5000L/W(2명), 소니 1TB 외장하드(3명), 소니 클락 라디오(2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수여된다.
한편,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3월 오픈 4주년 주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는 물론 볼거리, 즐길 거리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나비 장식부터 스프링 플리마켓, 바비큐 파티, 주말 음악공연 등 아울렛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CNB=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