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02.27 09:19:17
63빌딩에 위치한 중식당 '티원(T園) 63스퀘어'는 오는 3월 2일부터 31일까지,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인 사천지역(쓰촨성) ‘청두(成都)’의 대표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청두 지역은 중국 2천년 역사와 삼국지의 배경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사천요리의 고향이어서 더 의미가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중국 시성 ‘두보’가 즐겨먹던 전통 사천요리 사천식 쇠고기 볶음과 청나라 때부터 내려온 요리를 재해석한 것이다. 새우 볶음 요리로 바삭한 고추부각과 고소한 땅콩이 곁들여져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매운 고추 새우 볶음,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기분 좋은 매운맛의 순살 닭고기 안심 볶음이 그 것.
또한 얼린 두부를 사용하는 사천 전통 방식 그대로 재현한 청두 대표 사천 정통 마파두부, 마지막으로 식감을 돋우는 매콤달콤 소스와 해산물의 조화가 일품인 신개념 사천식 매운 소스 자장면 등 총 5개 메뉴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 이용 시 티원에서 만든 수제 유산균 음료도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로는 사천요리 주문시 추첨을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티원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 즉석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당첨 시 사천요리, 음료, 케익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깔끔한 맛과 청량감이 일품인 칭타오 맥주를 한잔 주문하면 한잔 더 주는 1+1 이벤트와 사천메뉴로 ‘사행시’를 적어주면 우수작 10명을 선정해 팬더곰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티원 관계자는 "천장을 가득 수놓은 화려한 샹들리에와 고풍스러운 식탁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며 "소규모 모임부터 비즈니스, 가족 모임까지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별도의 룸은 물론 넓은 홀이 있어 요리와 함께 만남의 즐거움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는 각종 세계요리대회에서 수상 경력이 화려한 실력파 조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요리 수준 또한 믿을 수 있다"고 밝혔다.
CNB뉴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