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 설날을 맞아 원마운트가 2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설 맞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일산의 복합쇼핑몰 원마운트는 연휴 기간 쇼핑몰에서는 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민속 놀이 체험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와 다채로운 이벤트, 쇼핑몰 깜짝 세일과 워터파크&스노우파크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는 연휴 기간 매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쇼핑몰 일대에서 열린다. 제기차기, 새끼줄에 소원지 매달기, 투호, 고리던지기, 윷놀이 등 5개 미션을 수행하고 모두 완수하면 원마운트 테마파크 70% 할인권 또는 아이스링크 무료입장권을 증정한다. 오후 2시부터는 전통의상 퍼레이드와 탭댄스, 난타 등 무대 공연을 비롯해 스포츠클리닉 누에바(NUEVA) 상품권이 걸린 게임 이벤트가 펼쳐진다. 저녁 시간에는 신년맞이 경품추첨 행사가 열려 매일 6명이 설 선물 획득의 기회를 갖는다. H&M, 버쉬카, 풀앤베어 등 원마운트몰 6개 매장에서는 브랜드 세일도 진행한다. 2월 한 달 간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는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양띠 고객과 동반 1인, 아이와 놀아주는 아빠와 초등생 이하 자녀 동반 입장 시 워터파크 종일권을1매 당 16,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멤버십 시럽에서 원마운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가입자 포함 3인까지 워터파크, 스노우파크를 각 1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전통놀이 체험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
설 연휴 동안 원마운트몰 일대에서는 5가지 미션이 걸린 전통놀이 체험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가 열린다.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 게임과 새끼줄을 꼬아 소원지를 매다는 소원빌기 등 새해 맞이 미션들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원마운트 워터파크/스노우파크 70% 할인권 또는 야외 아이스링크 무료 이용권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또한 모든 미션 완수자에게는 저녁 8시부터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는 신년맞이 경품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경품추첨 이벤트를 통해30만원 상당의 원마운트 뷰티클러스터 헤어 상품권 등 설 선물을 매일 6명에게 증정한다.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 참여를 위한 미션지 배포는 매일 1,000부씩 오후 12시부터 배포하며, 가족 당 최대 2매까지 원마운트 ‘토이사파리’ 매장 입구에서 수령할 수 있다.
민속의상 퍼레이드 & 무대 이벤트
원마운트몰 테넌트가 협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설 맞이 페스티벌 기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원마운트 토이&베이비숍 ‘토이사파리’와 함께 하는 민속의상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정통 맥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ON THE BORDER)’가 후원하는 무대 공연 이벤트, 스포츠클리닉 ‘누에바(NUEVA)’가 참여하는 게임 이벤트가 오후 6시까지 이어진다. 퍼레이드는 쇼핑몰 일대를 돌아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도 진행된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동시에 진행돼 명절을 맞아 이색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3시 30분부터는 탭댄스, 난타, 모션밴드 공연에 이어 팔도 유랑 품바 공연단의 무대공연이 펼쳐진다. 이후에는 을미년 양띠해를 맞아 ‘누에바(NUEVA)’ 상품권이 걸린 부루마블 게임 ‘청양을 구하라’를 비롯해 OX퀴즈, 림보 등 내방객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원마운트몰 ‘게릴라 SALE’
원마운트몰에서는 설 맞이 특별 세일이 진행된다. 글로벌 SPA 브랜드 ‘H&M’은 한정 아이템에 대해 50% 특가 행사를, ‘풀앤베어’, ‘버쉬카’에서는 최대 80~90%까지 Final Sale을 진행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KEITH)’,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은 원마운트몰 단독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최대 50%까지 할인 해준다.
식음 브랜드 ‘온더보더(ON THE BORDER)’는 원마운트 설 맞이 전통놀이 체험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의 미션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준다. 이번 게릴라 세일은 원마운트몰에서만 단독 진행하는 스페셜 세일 이벤트가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 된다.
원마운트 2월 워터 프로모션 & 테마파크 게임
설 명절에는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을미년 설을 맞는 모든 양띠 고객과 동반 1인, 명절을 쇠느라 고생하는 엄마를 대신해 아이와 놀아주는 아빠와 초등생 이하 자녀는 모두 입장권 1매 당 16,000원의 할인 금액으로 워터파크를 온종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내에서는 마술쇼, 버블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펼쳐진다. 총액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민속 게임들도 테마파크 입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매일 진행돼 설날 선물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