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02.03 11:42:23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설 연휴와 봄방학이 이어지는 2월을 맞아 가족∙친구들과 워터파크를 찾는 물놀이객들에게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겨울방학이 끝나고 2월 봄방학을 기다리는 초∙중∙고등학생들은 오는 17일까지 방과후 학생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 현장 매표소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면 워터파크 오후권이 정상가 3만 원(대인 기준) 대비 65% 이상 저렴한 1만 원이다. 학생증, 취학통지서 등 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만 있으면 된다.
초등생 이하 어린이들은 16,000원으로 워터파크를 온종일 즐길 수 있다.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어린이들은 아빠와 함께 워터파크에 가면 동반 할인을 받는다. 올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2008년생 예비 초등학생들은 취학통지서나 등본 등 신분증을 매표소에 보여주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생이 아니어도 2월 한 달 간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많다. 2015 을미년 설을 맞는 양띠 고객과 금요일에 워터파크를 찾는 고객들은 모두 워터파크 종일권을 1매 당 1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양띠 고객은 동반 1인까지 프로모션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고, 금요일에는 가족∙친구∙연인 누구라도 3명만 뭉치면 ‘불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겨울 시즌 동안 실내 워터파크와 야외 워터파크 노천 온천을 운영한다. 실내 워터파크는 평균 온도 33℃, 수온 31℃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불감 온도 35℃의 수압 마사지 시스템 '바데풀'까지 갖추고 있어 물놀이와 SPA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원마운트 워터파크 할인 프로모션가 제공은 현장 매표에 한한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