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5.02.02 16:29:53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커플과 솔로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관람하며 찍은 행복한 모습의 커플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린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선물을 증정하는 <커플! 일상을 자랑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 한 해 증정한다. SNS에 사진을 올릴 때에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태그가 필수다.
또한 연인에게 받은 가장 감동적인 이벤트 내용을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이메일(aquaplanet@hanwha.com)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한 커플에게 무료 프로포즈 이벤트를 제공하는 <넌 감동이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메일 접수는 2일부터 8일까지며 선정된 한 커플에게는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2인 무료입장은 물론 꽃다발, 수중 현수막 및 사랑의 영상이벤트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커플만을 위한 발렌타인데이가 아닌 솔로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솔로인 “내”덕에 혜택 받는 “너네”커플>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로인 친구가 주위 커플을 데리고 오면 모두(커플2인 + 솔로1인) 사이 좋게 패키지 입장권(BIG3, BIG2-A, BIG2-B)을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초콜릿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아쿠아플라넷 내부에 있는 직원에게 “저 솔로에요”, “애인 없어 초콜릿 못 받았어요” 등의 솔로임을 어필 하면 초콜릿을 증정한다.
CNB뉴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