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오디코리아는 '브라질리언 케라틴 트리트먼트'는 매직 스트레이트 효과가 4주에서 길게는 3개월 유지돼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브라질리언 케라틴 트리트먼트'는 형상기억 고분자 단백질 케라틴을 도포한 후 열을 가하면서 건조헤 곱슬거리는 모발을 윤기있고 건강하게 찰랑거리는 모발로 펴주는 제품이다.
케라틴 트리트먼트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효능을 입증시킨 제품이지만 약 5년 전에는 브라질리언 시술의 부작용이 문제가 된 적이 있었다. 당시 시술의 열처리과정에서 포름알데히드 가스가 발생해 인체에 해롭다는 것. 이 문제에 대해 화장품 및 헤어트리트먼트 업계는 포름알데히드에 대한 기준을 강화시키며 발전을 시켜왔다.
큐오디코리아 관계자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통해 트리트먼트를 구성했고 그러한 개발이 성공에 이르게 됐다"며 "큐오디코리아가 한국에서 상한머리복구 프로젝트, 머릿결좋아지는법 알아보기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트리트먼트 추천 1순위 및 아르간오일 1순위를 차지하는 등 제품에 대한 관심도와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질리언 케라틴 트리트먼트' 큐오디코리아는 큐오디 본사의 제품을 한국인의 모발사정에 맞추어 개발하고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