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성남권관리단장을 비롯해 직원들이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성남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송편빚기 사랑나눔 활동을 실시해 지역사회의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K-water 성남권관리단은 4일, 전직원이 참여해 직접 빚은 다음, 장애인복지기관 열린사랑의 집, 소망재활원과 , 직원들이 그동안 가정개보수 활동으로 탄생한 '러브하우스 2호, 4호'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각각 성금 20만원과 함께 전달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밝혔다.
성남권관리단 직원들은 "함께 송편을 빚고, 나누어 먹으며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을 맞이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관심과 지원을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고 약속했다.
한편, 송편빚기 사랑나눔 활동에 앞서 K-water 성남권관리단 청렴윤리실천서약식을 갖고 부정부패를 근절하고, 청렴윤리 실천을 통해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청렴문화 조성을 위해 깨끗한 업무수행 의지를 다졌다.
이어 이들은 명절기간 선물반송센터 운영하기로 하고, 마음만 주고받는 명절문화 조성 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청렴한 명절보내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이에대해 김인상 성남권관리단 단장은 "이번 청렴윤리 실천 서약을 계기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윤리 경영을 적극 실천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직무수행으로 신뢰받는 K-water 성남권관리단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