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축산테마파크 안성팜랜드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8월17일까지 야외수영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안성팜랜드 야외 수영장(1000명수용)은 휴양지의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수있는 독일풍 건물과 초지를 한눈에 볼수있는 전망 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형풀장2개, 중형풀장1개, 소형풀장1개,유아풀장1개로 어린이를 동반한가족 이용객들의 안전을 고려해 따로 분리 설치 했다.
이외에도 “친구야 물총놀이 하자”란 주제로 워터슈팅,물대포,물안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안성팜랜드에서 처음 실시하는 '워터슈팅' 이벤트는 물폭탄 터트리기, 워터슈팅, 물총놀이등 게임방식으로 진행한다.
주로 물총을 가지고 하는 게임이며 물총을 준비해 가거나 현장에서 물총을 구입해 게임에 참여하면 된다. 게임 참가자 중 우승자에게는 승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해 한번쯤 참여해 볼만하다.
또한 새롭게 조성된 500m 가량의 코스모스길은 현재 코스모스꽃이 만발해 그 길을 걷거나 팜랜드에서 운영중인 트랙터마차를 타고 관람해보면 팜랜드의 또다른 아름다움을 만끽해 볼 수 있다.
안성팜랜드 관계자는 팜랜드는 재미만을 추구하는 테마파크와는 달리 체험,역사,교육,전통,휴식,놀이를 결합한 축산테마파크이며 아름다운 팜랜드 초지에 조성된 목장길을 걸으며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성팜랜드는 (구,안성목장)은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해있으며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개방한다.
(CNB=이병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