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6월 28일 열리는 ‘러브레이크(Love Lake) Vol.1 봉숙아 넌 내게 반했어’.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음악을 즐기는 이색 음악여행 ‘러브레이크(Love Lake) Vol.1 봉숙아 넌 내게 반했어’가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6월 28일 열린다.
‘러브레이크’는 의암호 앞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유명 뮤지션의 공연과 다양한 놀이를 함께 즐기는 1박2일 주말 음악여행 프로그램이다. 매월 마지막 주막 1박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콘서트를 비롯한 세부 프로그램을 뮤지션이 직접 구성함으로써 매회 다른 콘센트로 무대 공연 외에도 뮤지션의 장기, 취미 등 새로운 면모를 관객들과 함께 나누며 새로운 경험과 공감,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4월 29일 문을 연 KT&G 상상마당 춘천(구 춘천시 어린이회관)은 건축가 김수근의 1980년 작품을 리모델링해 개관한 곳으로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매월 진행될 ‘러브레이크’는 이런 지리적, 건축적 특성으로 인해 새로운 음악여행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6월 28일의 공연은 정식 런칭에 앞서 진행하는 ‘러브레이크’의 런칭쇼로, 오후 2시부터는 야외공연이, 오후 7시에는 KT&G 상상마당 춘천 사운드홀 공연이 진행된다.
이번 런칭쇼는 ‘봉숙아 넌 내게 반했어’를 슬로건으로 1세대 인디밴드 ‘노브레인’과 최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장미여관’이 사운드홀 무대에 오른다. 야외공연에는 모던다락방, 오빠친구동생, 나잇어클락 등 춘천 로컬 뮤지션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예매 4만 5천원, 현장판매 4만 9천원이다. 예매는 상상마당 춘천 홈페이지(http://chuncheon.sangsangmadang.com)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할 수 있고, 야외 공연은 무료이다.
한편, 7월 ‘러브레이크’는 한국 록밴드 ‘갤럭시익스프레스’가 직접 꾸미는 록밴드의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1박2일 밤샘 음악여행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CNB=안창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