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콜리안 광산CC(이하 ‘광산CC’)가 개장 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를 연다.
광주 광산구에 따르면 광산CC는 기념품 증정, 여성골퍼 우대의 날, 주니어 및 시니어 할인, 홀인원 행사 등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광산CC는 여성골퍼와 주니어(만 18세 미만) 및 시니어(만 60세 이상) 우대의 날을 각각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운영한다. 광산CC는 9홀 2만5,000원, 18홀 5만원으로 정상가에서 5천원 인하한 가격이다.
홀인원 기쁨을 보다 수월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3번 홀에 150mm 홀컵을 설치한 것. 정상 규격 108mm보다 약 40% 넓어진 홀컵에 홀인원 한 경우 행운의 주인공은 주중 4인용 무료라운드(9홀) 이용권을 받는다.
9일부터는 광산C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레저용 팔토시와 간식도 제공한다.
광산CC는 고객 감사 행사가 끝나는 7월부터 이웃돕기 모금, 자선 골프, 꿈나무 초청 골프대회를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다. 지역과 호흡하며 함께 성장하는 대중 골프장의 취지를 구현하기 위해서다.
광산구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함께 만든 광산CC는 지난 2011년 6월 문을 열었다. 9홀 규모의 광산CC는 워터 헤저드와 벙커를 적소에 설치해 다양한 전술로 경기를 즐길 수 있어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도심 속 대중 골프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