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카자흐스탄 의료진 대상 세미나 개최

이윤수 기자 2025.04.21 12:03:02

휴젤이 카자흐스탄 알마티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현지 피부과와 성형외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보툴렉스’와 ‘리볼렉스’의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휴젤)

휴젤㈜이 최근 카자흐스탄 알마티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현지 피부과와 성형외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보툴렉스’와 ‘리볼렉스’의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EXTGEN Beauty Congress’라는 주제 아래 카자흐스탄 미용·의료전문가 120여명을 초청해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와 HA 필러 ‘리볼렉스(국내 제품명: 더채움)’를 현지서 소개했다. ​연사로 참여한 박종훈 원장은 ‘보툴렉스’의 임상적 효과와 아시아인 얼굴에 적합한 ‘리볼렉스’ 활용법 등 각 제품별 특장점에 대해 강의하고, 국내 임상 케이스를 공유하는 등 현지 의료진의 병행 시술 테크닉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한편, 카자흐스탄은 안정적인 경제 환경과 높은 인구 증가율 등으로 미용 에스테틱 산업이 연간 약 10%씩 성장하고 있는 중앙아시아 최대 국가다. 휴젤은 카자흐스탄 론칭을 발판으로 인근 독립국가연합(CIS) 국가들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중앙아시아 경제적 중심지인 카자흐스탄에 휴젤 대표 제품 보툴렉스와 리볼렉스를 함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톡신·필러 제품 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영업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현지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할 것”이라고 전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