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복지솔루션 기업 현대이지웰은 다음 달 11일까지 ‘2026년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현대이지웰은 다음 달 11일까지 ‘2026 설 식품 안심 배송 식품 특선관’을 운영한다. 주문시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는 지정일 배송부터 새벽 배송과 빠른 배송 등 고객이 원하는 배송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명절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안마기 인가상품전’, ‘설맞이 베스트 뷰티 선물전’ 등 총 17개의 테마별 선물 기획전도 선보인다. 온누리전통시장몰에서는 전국 각 지역의 전통시장의 대표 먹거리 선물세트 800여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현대벤디스는 오는 30일까지 기업 대상 단체선물 제안 서비스 ‘단체선물대장’을 통해 명절 단체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우, 참치, 햄 선물세트, 생활용품 등 인기 품목을 정상 판매가 대비 평균 6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단체선물대장은 임직원 단체 선물을 고민하는 기업 복지 실무자들이 회사의 인원 규모, 예산과 일정 등을 입력해 접수하면 전문 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손쉽게 임직원에게 선물을 제공할 수 있게 한 서비스다.
고객사 실무자가 현대벤디스 홈페이지 ‘대장마켓플레이스’에서 ‘단체선물대장’ 카테고리 내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회사의 인원 규모, 예산과 일정 등을 입력하면 전문 플래너가 명절 선물을 기업 전용 특별 할인가로 제안해 준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현대이지웰과 현대벤디스는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등 엄선된 브랜드 상품을 선보여 설 기업 고객 주문이 매년 15% 이상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에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