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 자사몰 ‘남양몰’에서 ‘새해맞이 설렘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지난 14일 진행한 신년 맞이 1차 프로모션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인기 조제분유와 아기 간식 등 주요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드림XO 골드’ 2·3단계는 6캔 구성 대용량 특가로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라인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와 ‘유기농 산양유아식’은 3캔 구성으로 최대 39% 할인율을 적용했다.
또한 아기 간식·음료 ▲아이꼬야 퐁과자 3종(감자·고구마·양파)은 최대 53%, ▲아이꼬야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는 최대 22% 할인가에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만을 위한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휴대성을 높인 ▲아이엠마더 액상 2단계(24병)는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아기 장 건강을 위한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1병)와 ▲드빈치 자연방목 유기농 아기치즈어린이치즈(5입)도 각각 51%, 45%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유아식을 제공할 수 있는 2차 라이브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