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2025 다이닝브랜즈그룹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다이닝브랜즈그룹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는 한 해 동안 브랜드 성장을 위해 헌신한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본사와 가맹점 간의 결속을 다져 ‘동반성장과 상생 협력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연례 축제다.
이날 행사에는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전국 가맹점주 등 약 210명이 참석했으며, 매출 우수, 장기운영, ESG 사회공헌, 공로 등 6개 부문에 걸쳐 총 147개 가맹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에 ‘매출 우수 가맹점’ 부문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총 17개 매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ESG 사회공헌 우수 가맹점’과 ‘공로 가맹점’, ‘장기 운영 매장’에게도 감사패와 포상금을 수여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이사는 이날 축사를 통해 “급변하는 외식 시장 환경 속에서도 굳건히 자리를 지켜주신 가맹점주님들의 열정과 헌신 덕분에 bhc의 위상을 공고히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은 ‘원팀’이라는 생각으로, 상호 신뢰와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함께 이뤄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