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깨끗한 공기에 온풍을 더한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품은 13cm 두께의 슬림한 크기가 특징이며, △포슬린 화이트 △샌드 베이지 △스웨이드 블루 △페블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고효율 세라믹 발열체를 탑재해 즉각적인 발열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희망 온도는 16~35도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며, 3단계 맞춤 온도(약 25도, 30도, 35도)로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휴대폰 앱을 통해 1도 단위로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입체 순환 회전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 케어 효율을 강화했다. 중앙 홀을 통해 전면과 후면 양방향으로 청정한 바람을 내보내며, 180도 회전이 가능하다.
또한 차별화된 필터 시스템으로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부유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및 생활 속 냄새까지 케어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공기 관리를 제공하는 에어매칭필터가 탑재돼 △펫필터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국내외 인증으로 신뢰성도 인정받았다. KOT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실내공기청정기 부유 미세플라스틱 저감 인증’을 획득했으며, 영국 알러지 협회로부터 BAF 인증을 획득하며 알레르겐 유발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했다. 저소음을 인정받아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Q마크(Quiet Mark)’도 획득했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중앙 홀의 시그니처 조명인 ‘서클 라이팅’은 다양한 색상으로 실시간 공기 오염도 및 온풍 설정 온도 등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또한 5가지 테라피 모드는 취침 전, 운동, 공부 등 상황별로 색상뿐 아니라 풍량과 풍향까지 맞춤 제공한다. 전용 리모컨을 통해 원거리에서도 제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