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CNB뉴스 위클리픽-증권] 한국투자증권, 빗썸 고액 투자자 컨퍼런스 外

  •  

cnbnews 손정호기자 |  2025.11.07 10:57:38


한국투자증권, 빗썸 고객 GWM Wealth 컨퍼런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고객을 대상으로 GWM Wealth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빗썸에서 선정한 고액 투자자를 대상으로 자산관리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 미술 트렌드 및 미술품 가치 투자를 주제로 자산관리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사전 신청 고객들을 위한 GWM 세무·부동산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도 진행됐다.
 


삼성증권,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재개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서비스를 재개한다.

고객들은 기존 정규장 시간대 외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 낮 시간대에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된다.
 


하나증권, 한국ST거래-백년가게연합회와 투자계약증권 발행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이 한국ST거래, 백년가게연합회와 백년가게 투자계약증권 발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백년가게의 매출 수익을 기초자산으로 한 투자계약증권 발행을 공동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고유 사업을 운영하며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점포다. 하나증권은 이번 사업에서 상품 구조 설계와 발행 자문 등 핵심 역할을 맡는다.
 


KB증권 “코스피 단기 조정, 대세 상승장 쉼표”


 

사진=KB증권

KB증권이 ‘KB 전략 – 코스피, 대세 상승장 쉼표’ 보고서를 통해 향후 코스피 단기 조정은 대세 상승장의 쉼표 구간으로 판단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50년 한국 증시의 세 번째 장기 상승장 시작으로 오는 2026년 코스피 타깃 5000pt를 제시했다. 올해 상승장은 3저 호황에 따른 밸류에이션 확장과 코스피 실적 사이클 시작으로 1985년 이후 40년만의 강세장 진입으로 판단했다.
 


미래에셋증권, 3분기 세전이익 4472억원


 

사진=미래에셋

미래에셋증권이 올해 3분기 세전이익 4472억원, 당기순이익 343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 19% 증가했다.


3분기 누적 기준 세전이익 1조 3135억원, 당기순이익 1조 79억원을 기록했다. 브로커리지 수수료 수익은 2637억원으로 전 분기 대비 22% 증가했다. 금융상품 판매 수수료 수익은 전 분기 대비 21% 증가한 918억원을 보였다. 연금과 해외주식 잔고 모두 50조원을 넘어섰다.
 


NH투자증권, 파주 농가 봉사활동 실시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농심천심 운동의 일환으로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NH투자증권 임직원 30여명은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에 있는 고추 농가를 찾아 고춧대 뽑기 등 가을걷이 작업을 함께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신한투자증권, 처음ISA 전용 특판 RP 판매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처음ISA’ 전용 세전 연 3.5% 특판 RP를 총 200억원 규모로 오는 12월 말까지 비대면으로 판매한다.

이번 특판 RP는 중개형 ISA 계좌 중 ‘처음ISA’ 서비스 가입 고객만 가능하다. 특판 상품은 91일물 기간형 RP로 세전 연 3.5% 수익을 지급한다. 중도 환매 시 페널티 금리는 없다.
 


한화투자증권,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재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 주간 거래로 미국 주식을 거래하면 5000원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비대면 고객을 위한 미국 주식 투자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