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라호텔 이용에 특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 1회 신라호텔 투숙 기회 제공은 물론 사용 금액에 따라 △신라삼성 포인트와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중복 적립할 수 있다.
우선 카드는 신라호텔, 신라스테이 투숙권 또는 포인트 기프트 혜택을 연 1회 제공한다. 가입 시 고객은 △신라호텔(서울·제주) 1박 숙박권, △신라스테이(국내) 2박 숙박권, △신라삼성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숙박권엔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가입 고객에겐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이 자동 부여된다.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은 연간 10박 숙박 또는 일정 금액 이상 신라리워즈 포인트 적립 시 부여받는 등급이다. △연 3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그 중 1회는 스위트 객실 제공), △객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신라리워즈 포인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또한 서울·제주신라호텔의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모노그램과 신라스테이 레스토랑은 이용 금액의 5%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아울러 카드는 이용처에 따라 일정 금액당 신라삼성포인트와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각종 우대 혜택도 있다.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이용 혜택, 브랜드사 프리미엄 서비스(비자 인피니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 발급 후 신라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에게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뷔페 식사권 증정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