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이 오는 16~28일 일본의 파티시에 ‘고야마 스스무(Susumu Koyama)’와 협업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과 호텔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교토 출신 고야마 스스무는 프랑스 초콜릿 협회인 ‘C.C.C(Cacao and Chocolate Culture Association)’ 주최 대회에서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파티시에다.
이번 행사에선 케이크 3종, 디저트 7종, 베이커리 5종 등 총 15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말차 풍미와 과일향이 조화를 이루는 ‘말차 딸기 쇼트케이크’, 크림치즈와 딸기로 만든 ‘딸기 푸딩케이크’ 등의 디저트류와 ‘머스터드 소시지빵’, ‘감자샐러드 토스트’, ‘미트소스 피자’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준비됐다.
스페셜 롤 케이크는 오는 13일부터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희망 방문일과 픽업 장소를 선택해 지정일에 수령하면 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고야마 스스무 파티시에와 협업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의 디저트 세계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무더운 여름, 고품격 디저트와 함께 달콤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