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과 오는 25일부터 ‘더북한강R점’ 및 ‘구리갈매DT점’에서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펫 캠페인은 올해 11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에 진행된다. 오는 7~9월 행사는 더북한강R점에서, 10~11월 행사는 구리갈매DT점에서 열린다.
올해는 ▲펫 캐리커처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펫 타로 등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가 구성했다. 펫 캐리커처는 선착순 30팀이 이용할 수 있으며,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및 펫 타로는 선착순 10팀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기존 캠페인에서 마련된 ▲유기견 입양 상담 및 산책 봉사 ▲터그 장난감 만들기 ▲비즈 목걸이 만들기 등 프로그램은 올해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을 통해 유기견 후원 신청을 하거나 유기견 입양 상담 및 산책 봉사에 참여한 뒤 개인 SNS에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지영 스타벅스 ESG팀장은 “이번 캠페인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유기견과 교감하는 새로운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