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11~20일 ‘웨딩 페스타 2025(WEDDING FESTA 2025)’ 하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 할인권 및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시식권 증정 ▲더블 마일리지 적립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금액 할인권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테이스팅 라운지’ 시식권을 증정한다. 시식권은 압구정에 위치한 벤슨 크리머리 서울 2층 테이스팅 라운지에서 오는 8월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에게 명품, 하이주얼리, 패션, 화장품, 홈리빙 등에서 구매 시 최대 250%까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이번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참여해 혜택을 한층 확대한다. 기존 행사에서는 마일리지 적립 제외 대상이었으나, 이번 행사 기간 구매 금액의 50%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르메스 △고야드 △디올 △로로피아나 △쇼메 △벨렌도르프 등 총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웨딩 콘셉트로 하이주얼리&워치 전시도 진행한다. △티파니 △그라프 △쇼파드 △IWC 등 18개 주요 명품 예물 브랜드에서 상품을 전시 판매한다.
혼수 가전·리빙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형가전 구매 시 최대 100%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7.5%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다이슨·로보락 등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는 최대 125%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USM·시몬스·템퍼·웰즈 등 고급 가구 브랜드는 최대 250%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금액대별 최대 15% G캐시 리워드 및 소파·매트리스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신분증과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해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