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뉴욕에 프랜차이즈 호텔을 새롭게 선보이는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혜택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미국 뉴욕 맨해튼 ‘더 뉴요커 호텔 바이 롯데호텔(THE NEW YORKER HOTEL BY LOTTE HOTELS, 이하 더 뉴요커 호텔)’을 리브랜딩 개점했다.
‘더 뉴요커 호텔’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1호 호텔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미주 지역에서 롯데호텔 괌,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 시애틀, L7 시카고 바이 롯데호텔 등 4개 호텔을 운영하며 쌓아온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 확장에 발맞춰 공식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개선한 이번 리뉴얼은 회원 가입, 예약, 결제 등 주요 기능의 간소화와 접근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이를 기념해 괌, 시카고, 시애틀, 뉴욕 여행을 상품으로 한 총 5차례의 ‘골든 티켓 투 더 USA(Golden Ticket to the USA)’ 이벤트도 준비했다.
괌 여행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스위트룸 3박 숙박권과 인천-괌 2인 왕복 항공권(1명), ▲프리미엄 치즈케이크(60명), ▲롯데호텔 김치 4kg(6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멤버십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디지털 플랫폼 전반의 품질도 지속적으로 개선해 더욱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