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장학생들과 함께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방문 및 장학증서 수여
청암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성홍) 치위생과 재학생들이 2025년 오스템임플란트 장학금 수혜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를 기념하여 6월 14일(토), 서울 강서구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2025년 치위생(학)과 장학증서 수여식’이 개최됐다.
대학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청암대학교를 비롯한 전국 각 대학의 치위생(학)과 장학생들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행사는 오스템임플란트 전시관 투어를 시작으로 기업 소개, 직무 상담, 장학증서 수여식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참가 학생들은 오스템임플란트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며 글로벌 의료기기 산업에 대한 식견을 넓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
오스템임플란트 장학금은 치위생학 분야의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이 미래 보건의료 전문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매년 전국 주요 대학을 대상으로 수여되고 있다.
청암대학교 치위생과는 이번 장학금 수혜를 통해 재학생들의 학업에 대한 동기를 높이고, 실무역량 강화 및 진로 설계에 있어 긍정적인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학증서 수여식에 함께 참석한 정은주 치위생과 학과장은 “이번 장학금은 학생들의 노력에 대한 값진 보상이자, 산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현장 중심 교육의 가치를 실현한 모범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