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중구청·밀알복지재단과 업무협약 체결...‘한 부모 가족 지원’
락앤락이 중구청·밀알복지재단과 지난 7일 한 부모 가족 지원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구청 본관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성일 락앤락 전무, 김길성 중구청장,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 등이 참석했다.
락앤락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밀알복지재단 관계사 ‘기빙플러스’에 제품을 기부하고, 기빙플러스는 물품 판매 수익금을 생계비 지원 기금으로 조성한다. 해당 기금은 중구청이 선발한 한 부모 가족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 ‘성실 납세 공로’ 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 표창 수상
시몬스가 관세 행정과 성실한 납세에 적극 협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본부세관으로부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시몬스는 지난 5일 인천본부세관에서 진행된 표창 수여식에서 ‘세정협조자’ 부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시몬스가 기업 상표권 보호를 위해 수출입 통관 지원 및 관세 업무와 협조하고, 관세청 주관 공무원 교육 등에도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LF 질스튜어트뉴욕, 롯데 잠실점 ‘경험특화 매장’으로 재단장
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남성복 매장을 ‘고객 경험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5층에 66㎡ 규모로 리뉴얼한 질스튜어트뉴욕 매장은 ‘뉴욕 아티스트 스튜디오’ 콘셉트로 꾸며졌다.
매장에는 브랜드의 예술적 감성을 살린 디스플레이와 전시 공간이 마련돼 고객들은 예술과 패션이 결합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으며, 고소미 작가와 신예진 작가 등 예술 작가들의 작품도 전시돼 있다.
한샘, 쌤페스타 2주차 특가 상품 ‘샘키즈 수납장’ 공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쌤페스타’ 2주차 타임 특가 상품을 공개했다.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 등을 총망라한 한샘의 세일 이벤트로, 2주차 타임 특가에서는 샘키즈 수납장(1305)이 저렴하게 판매된다.
이와 함께 한샘은 2주차 행사 기간 동안 샘베딩 옷장과 서랍장을 할인 판매하며, ▲아임빅 수납침대 ▲프라임 노블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등을 포함한 가구와 생활용품을 타임 특가로 제공한다.
(CNB뉴스=이주형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