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이 혁신인재장학생으로 2명의 학생이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0월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 주최하는 ‘2024 혁신인재장학금 수여식’에서 신라대 호텔의료관광경영학부 이수영 학생과 교육학과 김은진 학생이 장학생으로 선정돼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받았다.
이수영 학생과 김은진 학생은 우수한 학과 성적과 적극적인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향후 사업 참여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 등 종합평가 결과 타의 모범이 됐다고 인정받아 장학생으로 선정됐다.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는 매년 혁신적 인재를 지원하기 위해 사업 참여도가 높고 우수한 성과를 낸 학생을 대상으로 ‘혁신인재장학금’을 지급함으로써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자긍심을 높이고 있다.
장학생으로 선정된 신라대 호텔의료관광경영학부 이수영 학생과 교육학과 김은진 학생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깊이 있는 학습과 실습 기회를 얻고, 나아가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해 긍정적 변화를 이끄는 주역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일권 사업단장은 “학생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이루어내길 기대한다”며 “우리 학생들이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혁신적인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