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연말을 앞두고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의 할인 판매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시몬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바나듐 포켓스프링 사용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시몬스 침대를 보다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다. 특히 시몬스는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파격 혜택을 준비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속통, 프레임,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패키지(구스토퍼, 토퍼 커버, 토퍼 방수 커버) 3종 구매 시 2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3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을 포함해 2000만 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1개를 증정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전 매장에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제공한다”며 “이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 또는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