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이 LF의 브랜드 상품과 콘텐츠를 연계한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달부터 매달 1개의 에피소드로 선보일 가족의 발견 기획전은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쌍둥이 자매, 형제, 반려동물, 은퇴한 부부 등 가족의 형태를 가진 우리 주변 실제 가족을 섭외해 가족의 에피소드가 자연스럽게 담긴 일상 속 스타일링 착장을 제안하고 고객들의 투표와 댓글 참여를 통해 베스트 스타일을 선정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첫 번째 에피소드로 친구보다 가까운 모녀인 29세 딸과 55세 엄마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모녀의 성수동 데이트 룩, 한강 공원 산책 룩을 다루며 소개한 아이템들로는 ‘앳코너 블라우스’ ‘닥스 울캐시미어 가디건’ ‘헤지스 해리스 트위드 레귤러핏 자켓’ ‘질바이질 스튜어트 오즈 플랫폼 스니커즈’ 등 LF 20여 개 브랜드의 FW 인기 아이템들이다.
LF몰은 매달 스토리를 가진 실제 가족을 섭외해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향후 고객들의 사연을 댓글로 모집해 출연시키는 형태로 기획전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F몰 관계자는 “우리 주변의 실제 가족을 모델로 섭외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매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