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4/25 동계 시즌을 맞아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2차 스키 시즌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주중, 주말 스키·곤도라 이용이 가능한 통합권Ⅰ과 주중에만 스키·곤도라 이용이 가능한 통합권Ⅱ 등 총 2종을 판매하는데, 통합권Ⅱ는 이번 특가 판매 기간에만 구입 가능하며, 이후에는 통합권Ⅰ만 구입할 수 있다.
시즌권 구매 혜택으로는 ▲60세 이상 시니어 및 청소년(13세 이상~24세 이하)을 위한 특별 할인 ▲대인 시즌권 구매 시 미취학 자녀 1명 시즌권 무료 제공 ▲ 3인 이상 가족이 패밀리권 구매 시 총 금액의 10% 추가 할인 ▲ 연속 구매 고객 추가 할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시즌 오픈일부터 사용 가능한 호텔 객실 할인권부터 관광 곤도라 할인권, 눈썰매장 할인권, 스키/보드 장비 대여 할인권, 직영 식음업장 및 사우나 할인권, 시즌 락커 할인까지 다양한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객실 우대권과 관광곤도라 할인권 이용 기간은 내년 6월 30일까지로 스키 시즌이 끝난 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과 함께 부영그룹이 강원도 태백에서 운영 중인 오투리조트 스키장도 이용할 수 있는 무주·오투 통합 시즌권도 선보인다.
통합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즌권 혜택에 더해 오투리조트 객실 우대권, 리프트 40% 할인권, 렌탈 50% 할인권, 눈썰매 20% 할인권, 곤도라 50% 할인권을 각 4매씩 제공하며, 시즌 락커 구매 시 30%의 할인과 우선 배정의 혜택도 주어진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동계 시즌을 맞아 고객 분들의 보다 풍성한 재미를 위해 국내 최고의 경사도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상단을 포함한 최상급자용 슬로프부터 안전과 편의를 위한 스키 전용 슬로프까지 다양한 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이번 2차 특가 판매 기간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시즌권을 마련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