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오는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즐거운 걷기 경험을 위해 축하공연은 물론,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정관장 브랜드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프로미스나인,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걷기 대회에는 사전신청을 완료한 참가자를 포함 30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놀면서 건강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콘셉트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여의도 한강공원 행사 광장에 오전 9시에 집결해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 후 여의도 일대를 한 바퀴 도는 총 6.8㎞ 코스를 걷게 된다.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정관장 각 브랜드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게임이 마련됐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샘플팩이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게임을 통해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정관장 브랜드 포토존은 정관장의 건강관리 핵심 포인트가 생동감 있게 표현됐다. 방문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걷기 코스 곳곳에서 운영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놀건 놀자’라는 슬로건에 맞게 건강관리를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걷기 페스티벌’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