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가 지방자치단체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사업들을 잇따라 수주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딜라이브는 오는 28일 압구정 로데오 일대에서 열리는 ‘2024 강남패션페스타’ 행사운영 주관사를 맡았다.
‘2024 강남패션페스타’에서는 28일 낮 12시부터 반려견, 업사이클 등 친환경과 ESG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쇼, 강남구 관내 디자이너들이 대거 참여한 다양한 장르의 패션쇼 등 총 7회의 패션쇼와 프리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 강남패션페스타는 주민들이 참여하는 반려견 패션쇼, 강남 패션피플 사진전 등 주민참여형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는 패션 디자이너 마켓, 업사이클 패션 체험 및 판매, 압구정 로데오 상가들이 참여하는 패션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딜라이브는 청주시가 주최하고 (사)청주예총이 주관하는 ‘제18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사업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다음달 11일부터 13일까지 청주시에 위치한 초정문화공원과 초정행궁 일원에서 개최되며 어가행렬과 개막식 등 공식 행사를 비롯해 공연, 전시, 체험,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딜라이브는 자사 지역채널 딜라이브TV의 인기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인 ‘히스토리야(野)’를 통해 초정행궁과 초정약수에 대한 스토리도 방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