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N32 스튜디오 논현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에 따르면, N32는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최근 ESG 등을 중시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주목을 얻고 있다.
N32 스튜디오 논현점은 90여 평 규모로 제품은 물론 인테리어와 직원 명칭 및 유니폼에서도 고객 중심 경영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추구하는 N32만의 철학을 엿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장 내부는 기존 침대 매장과 달리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N32 스튜디오 논현점은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등에 더해 최근 첫선을 보인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도 진열돼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N32 스튜디오 논현점’ 개점을 기념해 매트리스 또는 토퍼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여기에 에코백과 토퍼 슬리브도 추가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는 이번에 오픈한 N32 스튜디오 논현점을 비롯해 N32 스튜디오 기흥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롯데백화점 강남점·광복점·광주점·대전점·분당점·수원점·안산점·평촌점·창원점·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타임월드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1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