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이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교촌옥수수에 매운맛의 레드디핑소스를 더해 달고맵(달콤·고소·매콤)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교촌옥수로맵게’를 준비했다. 이달 21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교촌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교촌옥수수 단품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레드디핑소스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으로 ‘N행시 백일장’을 마련했다. 같은 기간 △옥수로맵게 △옥수수레드 △교촌옥수수 △레드소스 총 네 가지의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작성하고, 교촌옥수로맵게 행사 포스터와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한 후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되며 응모작 중 100점을 선정해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매장에 숨겨진 교촌옥수수 스티커를 찾는 ‘황금 옥수수를 잡아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티커가 숨겨진 지역이 공지되며, 해당 지역 내 교촌치킨 매장에서 스티커를 발견한 고객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교촌옥수수’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