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오는 2025년까지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BWP강남호텔)의 ‘루프탑 가든 웨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 2019년 12월 BWP강남호텔 식음사업 운영권을 수주해 연회와 식음사업 전반을 운영하고 있다.
아워홈은 BWP강남호텔 루프탑 가든 웨딩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대관료를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류 및 음료도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토요일 오후 5시 웨딩의 경우 애프터 파티 1시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 올해까지 토요일 점심 웨딩 고객에게는 코스 메뉴를 한 단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고, 오는 9월부터 야외 웨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루프탑 BBQ 뷔페를 운영할 계획이다.
아워홈은 향후 다양한 콘셉트에 맞춰 웨딩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프리미엄 예식부터 실속과 개성 있는 결혼식까지 다채로운 예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차기팔 아워홈 GP사업부장은 “스몰 웨딩부터 개성을 강조하는 맞춤형 웨딩 등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파격적인 대관료 할인과 코스 메뉴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만큼 예비 신혼부부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