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제니퍼룸이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 공식 제작 협찬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락앤락에 따르면, 드라마 굿파트너는 이혼 전문변호사 차은경(장나라)과 한유리(남지현)가 이혼이라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의뢰인들의 굿파트너가 돼주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방영 첫 주 11.1%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제니퍼룸의 다양한 제품은 굿파트너 주인공들의 주요 활동 무대인 대형 로펌과 오피스텔 등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라떼 Pro’는 사건이 풀리지 않을 때마다 커피를 마시며 돌파구를 찾아내는 주인공 차은경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든다.
전자동커피머신 스팀라떼 Pro는 19Bar 고압력, 코니컬버를 적용해 전문 카페 수준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분리형브루잉 유닛을 탑재했지만 동일 스펙 머신보다 40%가량 크기가 작고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14가지의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 신입 변호사로 나오는 또 다른 주인공 한유리의 사무실과 오피스텔에 마카롱 제습기, 미니 마카롱 밥솥, 통세척 무드등 가습기, 써클라우드 무드등 조명 등 제니퍼룸의 주요 제품들을 협찬해 굿파트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변호사들의 파트너가 돼 드라마 속에서 함께 활약하는 제니퍼룸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