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오는 10월 3일까지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 ‘2024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카누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애플리케이션(앱)에 포인트를 적립해 특별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는 행사다. 지난 2021년 시작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올해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에는 카누 스틱, 카누 원두, 카누 바리스타 커피머신과 캡슐 등이 포함됐다. 프로모션 로고가 인쇄된 카누 제품을 구매하고 카누 패들 앱을 통해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를 스캔하거나 구매 인증하면 패들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적립된 패들 포인트는 여름철 여행, 캠핑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돕는 다양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빈백 소파, 워터 베드, 비치 타월, 드라이 백, 밤켈 캐리어, LP 플레이어, 크레모아 서큘레이터 등으로 실용성과 트렌디한 감성을 모두 잡았다.
굿즈 응모 및 교환은 오는 11일부터 9월 11일까지 가능하며, 선착순 교환 또는 추첨을 통한 교환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굿즈는 한정 수량이다.
굿즈 교환 기간 종료 후에는 잔여 포인트를 카누 제품 또는 네이버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10월 3일까지 제공한다.
김준영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에서는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스페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