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밀폐용기 모델로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한 데 이어 오는 24일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락앤락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락앤락의 냉동·냉장실 전용 제품을 활용해 깔끔한 냉장실 정리 모습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냉장고 정리를 의뢰한 출연자와 정리전문가 정희숙씨도 등장해 냉동실 정리팁을 전수하고, 정리 전후 모습을 비교하는 등 정리정돈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과정을 생생히 담아냈다.
락앤락 측은 브라이언이 소개하는 락앤락의 냉동실 전용 용기는 최근 출시된 ‘프리저핏’으로, 멀티 모듈 시스템과 확장 트레이로 냉동실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프리저핏 바디는 냉동실에 최적화된 엘라스토머 재질을 첨가해 언 식재료를 꺼낼 때 분리하기 쉬우며, 내열도 110℃로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에도 사용 가능하다.
냉장실은 각 식재료 특성에 따라 신선하게 보관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을 소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탑클라스, 숨쉬는 김치통, 스마트킵 프레쉬, 비스프리모듈러플러스 등을 활용해 냉장고 정리 노하우를 전수하며 이번 영상을 통해 브라이언이 선정한 냉동실 전용 용기도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디드 콘텐츠는 가수 브라이언에게 냉장고 정리 꿀팁을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다음 달 14일까지 ‘정리왕 브라이언 기획전’을 통해 브라이언과 함께 기획한 2통 세트를 최대 4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